💳모두페이
카드 신청을 하고 싶어요.

모두의 충전 앱에서 하단의 [모두페이]를 선택한 뒤 카드 발급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신청하러 가기] 모두페이에서 상단에 카드 이미지에 1010-0102-0000-0000 로 시작하는 카드번호가 확인될 경우 이미 발급되었으며 카드는 제작 후 우편 발송되어 1~2주 내 수령 가능합니다.
카드 수령일을 알고 싶어요.
모두페이 카드는 일반 우편으로 보내드리므로 영업일 기준 5~7일 소요됩니다.
꼭 우편함을 확인해 주세요!
만약 2주가 넘었는데도 못 받으셨다면 모두의충전 문의주시면 신속하게 도와드리겠습니다.
💬 모두의충전 문의 바로가기
카드 사용 방법을 알려주세요.
모두페이는 4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① 실물카드 : 모두페이 카드를 충전기에 태깅해 주세요 ② NFC : 모두페이에서 NFC 사용설정 후 사용 가능해요 (안드로이드 한정) ③ QR결제 : 모두페이의 QR결제는 한국전력/환경부 충전소에서 사용 가능해요 ④ 카드번호 입력: 충전기에서 모두페이 카드번호를 직접 입력하여 사용 가능해요 (환경부 충전기 제외)
미납금을 처리하고 싶어요.

모두의충전 앱 하단의 [모두페이] 선택 후

[미납금 재결제] 버튼을 클릭하시면 재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카드를 변경하고자 하신다면

마이페이지에 [결제수단 관리]

[삭제하기] 후 새로운 카드를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카드 배송지를 바꾸고 싶어요.
모두페이 카드는 1~2일 내로 제작이 완료되어 우편으로 발송됩니다. 신청 당일에만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 발송이 완료되면 수정이 불가하므로 모두의충전 문의를 통해 변경 가능한지 문의해주세요. 💬 모두의충전 문의 바로가기
카드를 재발급 받고 싶어요.
모두페이 카드를 분실하셨나요? 재발급은 모두의충전 문의를 통해 접수받고 있습니다. 💬 모두의충전 문의 바로가기
실물 카드 없이 결제하고 싶어요.
모두페이 실물카드 없이 결제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NFC 태그하기
충전기에 모두페이 카드번호 입력하기
iOS
QR코드 결제하기(한국전력, 환경부만 가능)
충전기에 모두페이 카드번호 입력하기
충전을 했는데 결제가 되지 않아요.
충전 결제 청구가 늦어지는 경우 충전기 서버 연결 문제인 경우가 많습니다. 위와 같은 경우 충전기 서버 연결이 정상화되면 추후 결제 청구가 됩니다.
모두페이로 결제가 안돼요.
모두페이로 인해 결제가 안될 경우는 다음과 같습니다.
충전소가 모두의충전 로밍사가 아닌 경우
결제수단 등록이 되어있지 않은 경우
미납금으로 인해 결제가 안되는 경우
충전기 오류
위 경우에 해당하지 않을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Last updated



